본문 바로가기

좋아!

러시아 카이트 클럽의 즐거운 파티

불행하게도, Anapa에서 연 축제의 첫날은 바람과 선수 저도 그들의 연을을 숨기려했다. 연설 대신의 모든 해변의 파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오늘의 게시물은 "성인 전용 것입니다. 상처 많은 매력, 섹시, 노골적인, 여자 각, 나체 다른 키스에서 ...

Anapa에서 나는 직선의 초대에 함께 모스크바 기자의 그룹으로 도착했습니다. 직선은 그가 Bugaz 뱉어에있는 가게에서 그들의 동료 중 아무도 정상적인 관계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3G 네트워크를 실행할 수있었습니다 우리에게 보여주었다.

Bugaz 뱉어 - 토지 스트립 12km 길이 250-300미터는 Bugaz의 반짝 이는 바다와 흑해 사이에 펼쳐진 넓은. 해안 침 석영 모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러시아의 kiters가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침에서 우리가 전에 어두워 도착했습니다. 바람이 없어 전혀, 모든 선수 해안과 러시아 kiting 만세만을 전설에 쉬고 있습니다 있던 하늘에 연을 올려 했어요. 제트 스키에 Edik의 도움이 없었다면, 그는 물의 표면에서 도망가려는 관리 않았다.

만세는 연과 즐겁지 동안 Edick 친구을 접대

다음과 같이 토지 한편에 있습니다





자작나무 보드카 바텐더 - 요술쟁이 초대


"보스"피파 비치, 전설 러시아어 kiting 만세와 나타샤


나타샤와 Edick

캠프 파이어




다음날, 드디어 바람이 불었습니다! 그 다음 이야기는 여기에...

'좋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따끈따끈 사랑나눔 이벤트  (0) 2010.12.20
갤럭시S 경품  (0) 2010.06.12
멋지다! 굿모니터링  (0) 2010.04.07